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7 지금 플레이하면 후회할까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11. 23:17

    27 지금 플레이하면 후회할까요?
    22살에 일을 시작했습니다.
    투잡, 쓰리잡, 심지어 따라잡기

    음? 이쯤 되면 누가 넘어지는 줄 알았다.

    나는 점점 덜 일하기 시작했고, 나는 백인이 되었습니다.
    실업수당을 받은지 이제 한달이 되었습니다.

    저축을 생각하면 아파트를 사지 못해도 병원 수술비를 낼 수 있을 것 같아요.

    늘 원하던 휴식기라 혼자 살면서 평소 느끼는 직업을 구하는 것에 대한 불안은 없다.
    정말 행복합니다! 사실 계속 놀고 싶어요.
    하지만 27살에 이렇게 뛸 수 있고 싶다.

    내가 하던 일은 내가 가진 기술로 다시 일할 수 있다는 자신감이 있었기 때문입니다.
    이번 기회에 새로운 분야에 대한 공부를 시작해보려고 합니다.
    하지만 그때까지는 잠시 놀고 싶어요.
    뒹굴뒹굴 하며 체력을 키우고 있습니다..하하

    나는 할 수있다? 앞으로 이 시간을 이용하면 후회하지 않을까요?
    당신의 인생에서 선배들은 어떻게 생각합니까?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