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친구가 없어서 여기에 글을 씁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1. 5. 15:13

    친구가 없어서 여기에 글을 씁니다.
    회장 ㅆ1 바름
    너는 손과 발이 없느냐
    그는 그가 바쁘다며 빨리 테이블을 비우라고 말했다.
    식탁 치우기, 식탁 두 번 씻기, 병 버리고 그물 다시 넣기.
    물론 혼자 하면 시간이 오래 걸린다.
    빨리 치워달라고 애원하면서 왜 손장난을 해?
    손님 주문도 못받아
    고객이 상사에게 전화를 걸어 빨리 없애버리면 가도 된다.
    테이블 정리하느라 바빠서 내가 가볼게.
    왜 내 말을 못 듣나요?
    ㅆ1 발룸, 치워라.
    닌은 명령을 받을 수 없습니까?
    못 들은 게 아니라 알아들을 거라고 생각했어
    나조차도 고객에게 등을 돌렸다.
    나는 미쳤다
    그리고 고객과 이야기할 때 부담이 되기 때문에 싫어요
    나는 여기에 놀러 온 것이 아니라 특산품을 먹으러 온 것이 아닙니다.
    난 그냥 고기 먹으러 온거야, 왜 계속 설명?
    누가 고급 레스토랑이라고 합니까?
    왜 설명을 합니까? 나는 고객이 똑똑하다는 것을 알고 있습니다.
    아 씨발 진짜
    궁금하면 물어볼게.
    저는 아르바이트를 하기 전에 고객이기 때문에 대응 방법을 알고 있습니다.
    What ㅆOne은 마스크를 쓰지 않고 한쪽 다리를 잃은 고기를 굽고 있다
    알바는 잘하는데, 설명 안 하면 후기가 안 좋다는 말은?
    개년아, 니 침 때문에 리뷰가 더 나빠질거야
    오 젠장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